상원의원 말코 리아스는 Edmonds, Everett, Lynnwood 및 Mukilteo에 위치한 지역을 포함한 21 입법 지역구를 대표합니다. 2014년 입법 의회는 그에게 올림피아에서 7번째 봉사하는 기회입니다.

말코는 1981년 Edmonds의 스티븐스 병원에서 태어났고, Mukilteo의 Kamiak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고교를 졸업한 후 말코는 학자금 융자와 장학금의 도움으로 대학교를 마칠 수 있었고, Georgetown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Washington 대학교의 Daniel J. Evans 공공 정책 대학원에서 대학원 수준 공공 행정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말코는 프리랜스 기자, 커뮤니케이션 고문 및 소규모 사업 소유주로서 일을 해왔습니다. 말코는 지난 5년 동안 친환경 주거 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가족 사업을 도왔습니다. 말코는 지역 상공 회의소에 참여하는 것이 계기가 되어 공무원의 길을 염두에 두게 되었습니다.

그는 2005년 Mukilteo 시의회에 선출되어 2년간 봉사하였습니다. 시의회에서 봉사하는 동안 말코는 공원과 개방된 공간의 옹호자였고, 의회가 새로운 공원 부지를 위한 백만불의 예산을 책정할 수 있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지역 주유소에서의 바이오 연료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의 첫번째 바이오 연료 법령을 발기하였습니다. 말코는 또한 Mukilteo시가 Paine Field의 상업 비행 서비스에 대해 반대주자의 입장을 취하도록 도왔습니다.

2008년 1월 말코는 하원에 선출되었습니다. 말코는 입법부에서 봉사하면서 전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급여 좋은 직업, 안전하고 질높은 교육 제도 및 균형있는 교통 시스템에 기초한 강력한 경제를 촉진시키기 위한 정책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리아스 상원의원은 입법부에서의 봉사 뿐만 아니라 Kamiak 고등학교 토론 프로그램의 자원봉사자, 청소년 자살 예방 프로그램 이사회의 일원 그리고 교통 선택 연합의 회원으로서 저희 지역사회에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리아스 상원의원은 또한 미국행정학회의 Evergreen 지부, Ducks Unlimited 의 지부 그리고 해양 보존 협회의 회원이기도 합니다.